FAQ

뒤로가기
제목

교환/ 반품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?

작성자 ALPHABODY(ip:)

작성일 2020-07-09

조회 24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
교환 또는 반품은 배송 완료된 이후 7일 이내에 요청해 주셔야 하며, 제품은 미개봉 상태여야 합니다.
또한, 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
불량제품, 오배송 등 알파바디의 과실로 인한 교환/반품 요청의 경우 고객센터(1899-0338)로 연락 부탁드리며, 왕복 배송비는 알파바디에서 부담하고 있습니다.
제품 수거 > 입고 > 검수 이후 환불이 진행되며, 검수 기간은 영업일 기준 3~4일 소요되어 최종 환불 시까지 시일이 소요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
환불은 고객님 결제 수단 취소가 진행되며, 휴대폰 결제의 경우 결제한 월과 환불하는 월이 다른 경우 계좌 환불이 진행되고 있습니다.

더 궁금하신 사항은 게시판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(@알파바디)에 남겨주시면,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-알파바디 고객센터(1899-0338) 운영 시간 / 월~금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11:00~17:30 (점심 12:00~13:30)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REPLY MODIFY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COMPANY INFO

COMPANY.주식회사 넥스트플레이어

OWNER.박선태 PRIVACY M.이승신

TEL.1899-0338 E-MAIL.jyp1985@gmail.com

BUSINESS LICENSE.201-86-33675[사업자정보확인]

MALL ORDER LICENSE제 2021-서울용산-0851 호

ADDRESS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로 17 (한강로3가) 22층

  • BANK INFO

    우리은행 1005-803-565854

    예금주 : 주식회사 넥스트플레이어

  • JOIN ONLINE US

  • CUSTOMER CENTER

    1899-0338

    OFFICE HOURS 11:00 - 17:30
    LUNCH TIME 12:00 : 13:30

맨위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