FAQ

뒤로가기
제목

제품이 반송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ALPHABODY(ip:)

작성일 2020-07-09

조회 18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

주문 시 연락처, 주소/상세주소 누락 등의 배송에 필요한 정보를 오기재한 경우 또는 배송 기사와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반송이 될 수 있습니다.

고객센터(1899-0338)로 연락해 주시면 재발송 요청이 가능하나, 고객님 과실로 인하여 재발송이 진행되는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
반품으로 요청 시에도 동일하게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.


더 궁금하신 사항은 게시판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(@알파바디)에 남겨주시면,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-알파바디 고객센터(1899-0338) 운영 시간 / 월~금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11:00~17:30 (점심 12:00~13:30)











첨부파일

비밀번호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REPLY MODIFY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COMPANY INFO

COMPANY.주식회사 넥스트플레이어

OWNER.박선태 PRIVACY M.이승신

TEL.1899-0338 E-MAIL.jyp1985@gmail.com

BUSINESS LICENSE.201-86-33675[사업자정보확인]

MALL ORDER LICENSE제 2021-서울용산-0851 호

ADDRESS서울특별시 용산구 서빙고로 17 (한강로3가) 22층

  • BANK INFO

    우리은행 1005-803-565854

    예금주 : 주식회사 넥스트플레이어

  • JOIN ONLINE US

  • CUSTOMER CENTER

    1899-0338

    OFFICE HOURS 11:00 - 17:30
    LUNCH TIME 12:00 : 13:30

맨위로